- 학과공지
-
2025-1 재학생등록일정 안내
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1. 등록기간(재학생, 휴학생 중 예정학기 복학생 대상) 2025년 02월 17일(월) ~ 02월 21일(금) (09:00-16:00) 2. 고지서출력: 02월 10일(월)부터(예정) 종합포탈정보시스템(TRINITY)에서 출력 가능 ※ 출력 방법 / 종합포탈정보시스템 사이트(http://uportal.catholic.ac.kr) 로그인 - 학사정보 – 등록/장학 – 등록 - 등록금고지서/납입확인서에서 출력 ※ 석사과정(입학학기)은 대표자신분변경후 고지서 출력 변경 방법 / 종합포탈정보시스템 사이트 로그인 –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– 대표자신분 수정 – [기본]성신신학원생사용자(대학원)으로 변경후 고지서 출력 3. 납부방법 1) 계좌이체: 등록금 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(매학기변경됨)로 입금 (고지서 우측 상단 『최종납부액』을 가상계좌로 입금) -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송금인은 누구라도 무방. 타행이체도 가능 - 계좌이체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2) 은행방문납부: 고지서 지참하여 전국 은행 방문 후 창구 수납 3) 우리은행 인터넷뱅킹: 우리은행 홈페이지→개인 인터넷뱅킹 로그인→세금공과금→대학등록금납부 ※ 계좌이체라 하더라도 가상계좌는 09:00 ~ 16:00까지만 입금됩니다. 4. 등록금 납부확인 납부 다음 영업일(15시이후, 토. 일요일제외)부터 조회 가능하며, 종합포탈정보시스템(TRINITY) 로그인 후 『학사정보 – 등록/장학 – 등록 - 등록금고지서/납입확인서』에서 확인 가능 ※ 문의전화 안내 등록금 납부 : 재무팀 02-740-9713
2025.02.05
-
2025-1학기 예비 수업시간표 변경 안내
2025.01.17
-
2025학년도 전기 2차 합격자 공고
2025.01.17
-
2025-1학기 수강신청 기간 및 예비 수업시간표 안내
2025.01.16
-
- 대학공지
-
2025학년도 교직과정 이수신청서 제출 안내
2025학년도 교직과정 이수 신청서 제출 안내 □ 신청대상 2025년도 1학기 기준 2학년 재학생 및 2025년도 1학기에 2학년으로 복학한 학생 - 3차학기 이수중인 2학년 학생에 한함. 4차학기 이상 이수중인 학생은 신청 불가 □ 신청서 제출 및 방법 1. 신청 기간 : 2025년 3월 10일(월)까지 2. 신청 방법 : 첨부된 신청양식에 작성하여 교학팀으로 제출 (직접방문, E-mail jokang@catholic.ac.kr, FAX 02-741-2801) □ 상세내용은 첨부파일 안내자료 확인
2025.02.04
-
2025-1 재학생등록일정 및 분할납부신청안내
2025.02.03
-
2025-1 한국장학재단 주거안정장학금 신청 안내(25년 신설)
2025.01.24
-
2025-1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(2차)
2025.01.23
-